팔뚝지방흡입잘하는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큐어 조회 5회 작성일 2020-09-07 08:21:03 댓글 0

본문

팔뚝 지방흡입 하면 안되는 이유 3가지!! 리필하는 남자가 속시원히 알려 드립니다.

팔뚝 지방흡입 하면 안되는 이유 3가지!! 리필하는 남자가 속시원히 알려 드립니다.

리필가이 허선녕, 뽐므 클리닉 허선녕 원장의 유튜브!
리필하는 남자, 리프팅과 필러 하는 남자 허선녕입니다.

카카오톡 바로 연결하기!
http://pf.kakao.com/_ZwhuE/chat


www.m.pommeclinic.co.kr

https://www.instagram.com/dr_pomme_plasticsurgery

https://www.facebook.com/pomme5336695

15년 경력의 안전한 프리미엄 시술을 받고 싶다면! 뽐므로 GoGo!!


#젠틀맥스프로 #젠틀맥스 #뽐므 #뽐므클리닉 #리프팅 #피부관리 #스타벅스 #강남역피부과 #강남역 #울쎄라 #울트라브이 #필러 #턱필러 #무턱필러 #이마필러 #풀페이스필러 #슈링크 #더블로 #횔오리리프팅 #보톡스 #패션 #스웩 #리필 #리필가이 #ㅃㅁ #명품 #명품성형 #성형외과 #샤넬 #르메르디앙 #리츠칼튼
플로 : 저 진심으로 공감합니다 9년전에 팔뚝지방흡입했는데 하고나서 회복기간 몇년걸렸고 1년후에 목욕바구니드는것도 힘들어서 생활하기힘들었구요 지금도 팔뚝밑에 감각다 돌아오지않아서 남의살같은느낌 있어요 수술하고나서 고통 이루말할수없어서 24시간중에 3시간 수면제먹고 겨우자고 나머지시간 울면서 죽고싶다고 했네요 샤워 화장실 혼자 못다녀서 언니가 다해줬어요 정말 하지마세요 지방빼면 그곳엔 살 안찐다고하는데 다시찜니다 시간 돈 고통 낭비하지마세요
JJ : 선생님 안녕하세요 좋은영상 감사드립니다! 혹시 지클리닉의 지팻주사는 어떨까요? 밑에 댓글보니 숫자병원 람스를 추천해주시던데, 지팻주사는 혹시 안전성이나 효과 면에서 아시는 부분이 있나 해서요!
이호심 : you tube에서 예쁘게 잘된 사례를 보고 저는 오른쪽에 부유방이 있어 제거수술과함께 지흡하려고 했는데
쌤 방송보니 또 고민이네요
아영 : 지방추출주사(지방흡입주사)는 어떤가요? 보틀주사로 수면마취까지 하고
허벅지 앞뒤좌우 모두해서 최대한뺄수있는만큼 대용량으로 진행한다는가정하에,

차라리 지흡이 나은지 보틀주사가 나은지 궁금합니다
지유 : 수술후에 2번 문제 해결방법은없는건가요...?
쥬희엏 : 바디슈링크와 스펙주사의 차이가 뭔가요~?
Bubble Bubble : 재수술 생각하고 있는데 주사로 하는게 맞을까요?
리프팅하면 처짐 도움이 되긴하나요?
난나 : 견갑골이나 브라라인은 괜찮나요?ㅠㅠ
ᄋᄋ : 몸에비해 팔뚝이 너무 비대해서 많이 알아보고 숫자(365)병원에서 람스시술 받았어요 선생님! 이영상 보고 여쭤볼게 있는데 후에 후관리를 위해 흡입된 부위에 바디슈링크를 추가로 받아도 괜찮을까요? 제가 체중감량을 20키로이상 해서 조금 쳐진상태에요ㅎㅎ
Chloe Lee : 2년 전에 배지방흡입후 출혈이 많아서 큰 혈종이 생겼고 그후, 병원다니며 안에 고인피를 주사기로 빼냇어요. 배가 울퉁불퉁 해졌고 아랫배는 쳐졋구요ㅠㅠㅠㅠㅠ 지금은 요요까지와서 배가 너무 흉측해요..... 이런배도 다시 재건 수술이 되나요? 아니면 살을 완전히 빼면 그나마 울퉁 불퉁 한게 나아질까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팔뚝지방흡입 팔뚝살 빼는 법 (SUB)지방수술 전문의사가 푸는 팔지방흡입의 모든것후기 효과 디자인 부작용 수술방법(All of arm liposuction)

알고 하는 것과 모르고 하는 것은 천지차이!

팔 지방흡입 수술 전이시라면?
팔 지방흡입 재수술을 하시려는 분이시라면?

그동안 이곳 저곳에서 들었던 정보들 때문에 헷갈리셨죠?
그래서 홍닥터가 여러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이 외에 더 궁금한 질문들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프레쉬의원 성형외과/피부과
FRESH PLASTIC SURGERYㆍDERMATOLOGY
홈페이지 : https://www.freshps.com/
전화상담 : 02-3446-5512
카톡문의 : freshps
카카오톡 연결링크 http://pf.kakao.com/_djjIj
카카오플러스친구 : @프레쉬성형외과
이윤 : 압박복 알레르기는 어쩌죠 ㅠㅠ
코코다스 : 팔부유방. 등살까지가능하나요? 브라밑살..거기는 옆구리인지 등살이지ㅜㅜ
지흡하면서 탄력도 주는 것도 해주나요??
1C 손민선 : 점점 귀여워지시는 듯ㅎㅋㅋ
누지진 : 저도 모르게 알려주신 방법대로 팔뚝 잡아보게 되네요 ...나같은 사람 은근 있을듯

상체 지방흡입수술 리얼후기 | 팔, 복부,날개살,부유방 수술당일부터 약한달까지 후기

안녕하세요! 인애킴입니다.
그동안 고민만 계속 하다가 드디어 질렀어요!
_
1편, 상체 지방흡입 리얼후기 편입니다!
저는 팔과 복부 전체적으로
그리고 날개살과 부유방까지 전부 지방흡입을 했구요!

수술 당일부터 약 한달까지의 후기를
꼼꼼하게 촬영해보았어요!
궁금하신게 있다면 인스타그램 DM 이나
블로그 댓글을 통해서 문의주세요!
블로그에 식단도 주말까지 올려드릴게용!

네이버 인플루언서 홈 : https://in.naver.com/inaekim
(팬하기 클릭해주세요!!!!)
블로그: http://blog.naver.com/iakim7214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akim7215/
유튜브: https://www.youtube.com/inaekim
네이버TV: https://tv.naver.com/inaekim
인애킴 : https://blog.naver.com/iakim7214/221999546480
병원에 대한 문의는 여기로 부탁해요!
딸기라떼 : 하체도 영상 얼른올려주세용!!! 기다리고있습니다~
김채연 : 지방흡입하면 흔적 같은거 안남아요?
김태양 : 우롸 진짜 진짜 그 나이로 안 보이세요 20살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아요 회복 잘하시구 건강하세요!! 저도 오늘 복부 하고 오는 길이에요!!! 너무 너무 자세해서 흥미로워요. 그리구 근육량 진짜진짜 많으시네요 ㅠㅠ 저는 60키로에 근육 25 지방 15인데 지방량 저랑 7-8키로밖애 차이 안 나는데 몸무게가 18키로나 나는 거 보면 진짜 ㅠㅠㅠ 근육 빵빵 건강 몸매신것 같아요 체지방률은 제가 더 높아요 ㅠㅠㅠ 최고의 몸이에요
이진희 : 인애킴님 화이팅~~!!
박경태 : 마취할때 많이 아픈가요?..
keoung hee : 고주파관리는 평생 받아야하는건가요???
ᄏᄏ : 대단하시군요
리아까멜 : 팔에 살이 엄청많았는데 지흡했더니 전부 배로감ᆞᆞ또할자신은 없음 죽을까바
유튜브백과사전 : 헐 진짜 날씬해지셨다

... 

#팔뚝지방흡입잘하는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58건 11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towel1009.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